2CUBE 선글라스를 구매하신 모든 고객님들께 다음과 같은 A/S 정책을 적용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수리절차
- 택배 또는 쇼룸 방문 중 편하신 방법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.
- 제품과 구매하셨던 보증서 및 영수증을 함께 포장하여 보내주세요.
주소 : 서울특별시 성동구 무학로 10길 8 유래바인 6F 2CUBE
(택배로 접수시 성함, 연락처, 주소, A/S필요한 부분을 메모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)
- 택배나 쇼룸으로 제품을 확인한 A/S마스터가 수리방법과 비용 관련하여 별도 안내해드립니다.
- 수리가 완료된 후 접수하셨던 방법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.
2. 무상수리
- 구입 후 7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불량이나 하자인 경우
3. 유상수리
-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
-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시
- 소비자 임의로 제품 수리중에 파손된 경우
- 수리 비용은 각 부품 별 실비 기준으로 책정이 됩니다.
(부품별 세부 수리비용은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)
4. 기 타
중고품 및 모조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,
보증서 분실시 수리가 어려우니 분실한 경우 구매처에서 재발급 받으신 후 수리를 받으시면 됩니다.